아틀란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크리미 조회 4회 작성일 2020-10-27 07:35:15 댓글 0

본문

이것은 퍼시픽림이 아닙니다!! 아틀란틱 림ㅋㅋㅋㅋ

메일주소 9bul.contact@gmail.co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9bulworld/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dj76iwFvDX/
다이렉트 메세지는 답장못드립니다 ㅠㅠ 메일로 연락주세요.
구불의 자료실창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Iy3Kio-7zHUW1gwXNxkEHg
구불 일상 노래파괴채널 8bul https://www.youtube.com/channel/UC8Znh6JUKEVBJChrcuiFj7g

-구불추천지수는 지극히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용-

아틀란틱 림

구불추천지수: 2/10
병맛요소: 10/10
참신함: 3/10
한줄평: 어사일럼 영화다. 퍼시픽 림을 기대하고 봤다면 당신의 잘못이 크다.

구텐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구불입니다. 어사일럼이 또 저질러 버렸습니다. 퍼시픽림을 위협하는 아틀란틱림!

Jun Yang님, 무비피망님, Yongseok So님, TH Oh님, Jaehun (peter) chang님, 피스키퍼님, 무비스티커님, 최용욱님, 먹거리폐인님이 요청해주셨습니다. 이런 대작을 요청해주신 용기에 감사드리고 이번에도 좀 눈이 괴로웠습니다.ㅋㅋ
아니 근데 어사일럼은 언제봐도 사람을 놀랍게하는 재주가 있는거 같아요. 막장으로 삼각 관계를 보여주는데 회수를 안해.ㅋㅋㅋ
그리고 또 다음편이 있더라고요. 아틀란틱 림 라이징.ㅋㅋㅋ 아이 진짜 가지가지 한다.ㅋ
삼각관계가 궁금해서 다음편 아틀란틱 림 라이징을 봤는데 주인공이 달라.ㅋㅋ 또 낚였어.
근데 웃긴거는 뭔지 아십니까? 이제는 어사일럼이 밉지가 않아요.ㅋㅋㅋ 참 기대를 낮추니까 오히려 가끔씩 놀라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스텔스기도 그렇고 로보트 CG도 꽤 괜찮았어요. 지금도 충분히 거지같지만 처음에 봤을때보다 발전하는 모습들이 눈에 보여서 이제는 좀 대견하기까지 합니다.

영화도 그렇지만 사람도 마찬가진거 같애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고 기대가 없으면 관대해집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저도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기대가 큽니다.. 특히 가족들..!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기대가 너무 커요.
처음보는 사람이 실수를 하면 내가 기대를 안 했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는데 내 가족들이 실수하면 참을 수가 없어요. 근데 이게 참 좋지 않은 버릇 같습니다. 왜냐하면 항상 실망하거든요.

세상 어느 누구도 내 기대만큼 해주는 사람은 없습니다. 심지어 나 자신조차도 내 기대에 못미치죠. 이런 걸로 없는 스트레스를 만들면 안 될거 같애요. 이럴거면 차라리 기대가 없는 남이 더 낫지 않겠어요?

이렇게 말하는 저도 가족관계가 마음처럼 되지는 않지만.. 생각을 좀 더 하고 이런 부분은 고치려고 전력을 다해서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이제 다가오는 설 명절, 가족들, 친척들과 모여서 인사나누실텐데.. 이번 설에는 우리가 미리 기대를 낮춰서 어사일럼 영화를 보고 미소짓듯이.. 가족 친지들에게 부담이 되는 큰 기대보다 사랑하는 만큼 기대를 낮춰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점점 더 놀라운 괴작들을 보여주는 어사일럼의 영화, 원작 퍼시픽림을 위협하는 무서운 영화, 설날 가족들과 절대 보면 안 되는 영화! 아틀란틱 림이었습니다.

구린이들..! 구꾸까꿍?ㅋㅋ

#어사일럼 #아틀란틱림 #폐급레드
9bul : 구텐탁?! 구린이들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어사일럼 리뷰라 죄송합니다.ㅎㅎ구꾸까꿍?!
bright flower : 너무 웃겨서 콧물 나왔자나요~ㅋㅋㅋ
땅땅이 : 이 영화 왜 보냐
땅땅이 : 개판이네
이희구 : 어싸일럼 망해라

전대미문의 짝퉁 블록버스터

퍼시픽림 대신 아틀란틱림. 트랜스포머 대신 트랜스모퍼. 뭔가 비슷하면서도 끝없이 저렴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황당한 B급 영화들. 오늘은 짝퉁 블록버스터 전문 영화사 '디 어사일럼 (The Asylum)'을 소개해 드립니다.

★ 영상 타임라인
00:00 인트로
00:59 영화사 어사일럼
02:40 제목과 포스터
05:37 똑같은 내용 + B급 감성
07:08 기본 컨셉 + 다른 이야기
08:54 현재의 어사일럼

★ 영상에 등장하는 영화
- 우주 전쟁 (2005)
- 링컨 : 뱀파이어 헌터 (2012)
- 11-11-11 (2011)

# 어사일럼 영화 (TV영화, 비디오)
- 샤크네이도 시리즈
- 아메리칸 배틀쉽 (2012)
- 아틀란틱 림 (2013)
- 트랜스모퍼: 폴 오브 맨 (2009)
- 아브라함 링컨 VS 좀비 (2012)
- War Of The Worlds (2005) (국내 출시 제목 - 세계대전)
- Triassic World (2018) (국내 출시 제목 - 트라이아스기 월드: 잃어버린 세계)
- Avengers Grimm (2015) (국내 출시 제목 - 슈퍼히어로 어벤져)
- 11/11/11 (2011) (국내 출시 제목 - 사탄의 부활)
- 12/12/12 (2012) (국내 출시 제목 - 엑소시즘 2017)
- 13/13/13 (2013) (국내 출시 제목 - 악령의 재림 13-13-13)

★ 영상에 사용된 음악
- Last Man Standing 1 (by Johannes Bornl)
- Lose You (by Loving Caliber)
- Chopped and Glued (by Curio)
- Love for the Ocean (by Martin Hall)
※ 영상에 사용된 모든 음악은 Epidemicsound.com의 정식 라이센스 음원입니다
ZCmR : 멍멍이가 좋아하는 영화사 ㅋㅋㅋ
이은호 : 짝퉁 아틀란틱림은 잊어라! 퍼시픽 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DDY_K_ ent : 샤크네이도 또한 영화 샤크 스톰이라는 영화를 베껴온 것으로 아는데
둘 중에 어떤게 먼저죠?
오징어호떡 : 과연 어사일럼은 이번에도 신고를 당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2322송혁준 : 야 태평양에서 대서양으로 ㄷㄷ

인내심 상위 0.01%만 끝까지 볼 수 있다는 전설의 영화

#지무비 #병맛영화 #아틀란틱림
괴롭다...
지무비 : G Movie : □지무비 굿즈 스토어
https://m.smartstore.naver.com/gmovie
자주나온 질문 답변
1. '읍니다' 당연히 장난친건데 맞춤범 지적해주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2. 8:26 N차 검거 관련 부가설명
1번 : 쪼개면서 도망치는중
2번 : 괴물의 발이 여자의 몸을 통과함
3번 : 위와동
4번 : 은 개인주의야
▶다른 병맛영화 보러가기 and 한동안 병맛 찾지 않기
https://bit.ly/34QDhO6
▶ 지무비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_movie__/
▶ 지무비 개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wayout1/
이서준 : 쥐라기 테러도 비슷함 ㄹㅇ
최태민 : 이거 퍼시픽림 아님?
효뷁 : 3:48 에 이미 뇌에 연결을 성공했넼ㅋㅋㅋㅋㅋ
이정민 : 뭐야이 퍼시픽림 짝퉁샠기는

... 

#아틀란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oofu.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